교육적효과

미술

색에 대한 감각을 익히고 선의 개념으로 그림을 그리듯 만들어 가는 과정을 통해 미술적 감각을 향상 시킵니다.

창의력

선, 면, 입체, 곡선, 직선등의 자신이 상상하는 모든 형태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창의력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수학적 사고력

선과 면, 입체도형 다각형을 만들어 보면서 입체와 공간을 이해하고 수의 개념과 숫자 익히기등의 수학적 사고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대-소 근육 발달

구부리고 감고 연결 시키는 손의 자극을 통해 대, 소 근육을 발달 시키며 눈과 손의 협응력과 평형 감각등의 운동 기능을 발달 시킵니다.

집중력 향상

작은 연결구들을 서로 연결하고 끼우며 플레이 보드판에 꽂아보는 활동을 통해 집중력을 키웁니다.

단국대학교 예술 조형대학장 정 계 문 교수

"감성이 세상을 리드한다."

21세기의 인재는 IQ에 이어 EQ(Emotional Quotient, 感性指數)를 요구 하고 있다.
EQ란, 자신과 다른 사람의 감정을 이해하는 능력과 삶을 풍요롭게 하는 방향으로 감정을 통제할 줄 아는 능력을 의미한다.
유아와 초등학교 어린이들은 무궁한 지적 성장과 더불어 감성의 성장기를 겸하고 있다.
감성의 성장은 호기심과 자극, 흥미에 의해 배가 될 수 있다고 본다.
웨이블레이에듀(주)에서 개발한 "웨이블레이" 교재는 Wave+Play의 합성어로, 친환경적이며 자유롭고 부드러운 소재로 모든 입체적인 표현이 가능한 교재이다.
웨이블레이를 통하여 조립하고 만들며 완성하는 과정에서 지적 성장은 물론 감성의 성장을 기대할 수 있다.
놀이를 통해 미술적 호기심과 창의력 개발, 근육의 발당, 사고력과 집중역의 향상으로 이루어지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다.
여러분들의 자녀가 남다른 IQ와 EQ를 갖춘 사람으로 성장하길 기대하신다면 지금부터라도 자유롭고 창의적인 놀이문화를 만들어 주시길 추천합니다.

시각디자인 학과장 이 창 욱 교수

"어린 시절의 창의력 개발은 평생의 아이디어 샘물을 만들어 주는 것이다"

좋은 학습교구는 유아기의 어린이와 초등학교 아동의 창의력과 수학적 사고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본 교구의 큰 장점은 어린이들 스스로 호기심을 가지고 여러 가지의 형태를 만들어 보는 가운데 집중력, 상상력, 공간감, 색채감 등을 자연스럽게 길러주는 것이며, 이를 시도하는 방법이 기존의 고정적 형태으리 조립이 아니라 자유로운 형태의 조립이라는 큰 의의가 있다.
개인적으로 외국의 교구만을 가지고 놀던 아이들에게 우리나라 제품으로서 과학적 사고를 개발하는 새로운 개념의 교구에 큰 반가움을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