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이블레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작성일 : 23-02-13 18:54
미프진의료낙태 약물유산후유증
 글쓴이 : 홍보팀
조회 : 58  
   https://mifegynkorea.com [25]
   https://mifegynkorea.com [39]

임신 중절 약값  관련된 유용한아이템에요.

임신 중절 약값  관련해서 존재했던 곳 중 단연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임신 중절 약값  대한 파격아이템만 모아놓은 페이지입니다.

인터넷 웹서핑을 많이 해봐도 임신 중절 약값  에대한 확실한 아이템를 아주 어렵더라고요..여기저기 다녀보면 성인페이지만 나오고...

그런분들에게 도움되시라고 임신 중절 약값  관련한 아이템를 알려드릴게요.. 

일단 가보시면 꼭 마음에 들어하실꺼라 믿어요..나름 최고의 페이지라고 판단이 되서 올려드립니다.

임신 중절 약값  관련해서 만족할만한 아이템 얻어가셨으면 좋겠네요...



아래 꼭 클릭클릭!!+_+/

임신 중절 약값  관련 추천 아이템 더보기

아기집낙태방법 미프진중절비용
미프진낙태약구매약물중절수술후기
미국미프진구입방법 약물중절처방가격
임신초기약물복용 낙태수술병원찾아요
처방전없이미프진구매방법 낙태약효과
임신중절수술가능기간 낙태시술
인천 광역시 낙태수술가능한병원 임신7주낙태
임신10주낙태 미프진자연유산배출 임신중절약체
임신중절수술 언제부터가능한가요
우먼메디 해외약국 산부인과약물


relevance: #미프진 특허증   #미프진 정품 구별방법   #미프진 복용후기   #낙태수술과 낙태약 비교   #미프진 정품 확인 방법  

낙태약 후기
작년까지 임플라논 피임시술하고있다가 11월 말쯤에 제거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땐 몰랐죠. 제가 po자wer궁인것을ㅋ
1월 10일쯤 생리를 끝마치고, 그 다음날 바로 폭풍쉐엑스를 했습니다 ㅋ
질외사정했거등요? 썅팔 어쩜 피임시술 빼고 정말 오랜만에한건데 한 방에 임신이 될 줄이야
(착실한 제 자궁에게 칭찬해요~)
아무튼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된건 저번주 금요일이였을까요.
친구한테 연락이왔습니다. 자기가 꿈을꿨는데 제가 풀숲에서 뛰어댕기면서 잠자리채들고 날라다니는 새를 열심히 쫓아가더래요ㅋㅋ
그래서 뭔 개꿈이냐~이러고 넘기려다 친구가 뭔가 개삘인데 태몽같다는거에요. 자기 다른 사람 꿈 잘꾼다며 이러쿵저러쿵~ 잡소리하길래
나 지금 임테기해봐~? 하며 옛날에 사서 구석에 쳐박아놨던 임테기를 했습니다.
근데 2줄;; 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당황스럽지는않았어요. 뭐 어떡하지? 이런감정보다는 아 빨리 임신중절해야겠단 생각이 먼저 들더라구요 . 딱~마침 태몽같은거 꿨다는 친구가 임신중절경험이있던애라 물어봤죠.
그랬더니 자긴 여기서 구매했다고 링크를 쏴줘갖구 바로~ 글쓰고 연락드리고 구매했습니다.
2월 4일 오후 1시쯤에 산부인과가서 초음파진단으로 임신됐다는 확정받았구여
오후 3시에 이 곳에 연락드려서 구매했습니다. 여러쿵저러쿵 질문해주셨는데 다 답변하고, 주소 확인하고~ 입금하고~ 이 후에 택배 보낼때 연락드리겠다고 해주셨슴다.
그리고 2시간 뒤쯤에 택배상자 찍어서 보내주시더라구요.
도착은 주말 빼면 이틀걸렸어여 2월 8일 화요일날 받았구요
오전에 문자로 택배온다길래 점심이후부터 금식하고 금연하구, 회사 퇴근하고나서 오후 7시쯤에 약 섭취했습니다.
다른 후기마냥 증상은 없었어요.
그리고 그 다음날 2월 8일.
오전부터 야근각 잡혀서 약시간 맞추려고 열심히 일하고 18시에 칼퇴, 1시간 전엔 진통제, 혹~시 모를 구토억제제 30분전에 먹었어요 (입덧 1도 없어서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먹어도 손해없기에 걍 사서 먹음)
제일 걱정했던건 아플까봐;; ㄹㅇ 개걱정
피임시술한것도 생리통때문에 한건데 이건 얼마나 심할까 하며 좀 걱정이 되더라구요?
아무튼 먹긴해야하니 19시쯤에 4알 야무리 쫩짜리 입안에다가 넣었습니다.
일할게 남아서 재택근무하며 이클립스마냥 알약 쫍쪼리 빨아먹었는데 별 맛 안나더라구요
그냥 딱... 예상가는 흰색알약맛
그러고 30분지나서 남은 가루들 물이랑 같이 삼켰습니다.
놀랍게도 4시간동안은 안아팠어요 (19시~23시)
근데 피는 와구리창창 오지게 남
오버나이트 끼고 있었는데 계속 굴싸는기분이 들더라구요
솔직히 아픈것보단 불쾌한게 더 컸어요ㅋ
(본인 생리대 절대안끼고 탐폰쓰는사람이라
생리대 넘 오랜만이여서 굴싸는기분 넘넘넘 불쾌했음ㅋ)
후기보니깐 설사한다던대 전 설사는 안나오고 피만 와구루리리ㅣㄹ 창창 나오더라구여
그냥 아 ~생리대갈아야지 하고 팬티내리면 선지같은게 와르르멘션 나오는 정도
ㄹㅇ 불쾌 그 자체
머 흰색 굴덩어리같은게 애기집처럼 나온다고하는데 하도 선지를 많이싸서 구분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뭐 잘 됐겠지~ 하고 넘겼습니다.
아 그리고 21시 딱 약 섭취하고 2시간정도 지났을 때 배가 미친듯이 고픈거에요
(점심 먹을 시간이 없어서 하루 웬종일 굶었음)
진짜 개배고파서 카톡으로 2시간지났는데 밥먹어도 되냐고 물어보고
떡볶이랑 쫄면이랑 김밥이랑 뭐이것저것 야무지게 시켜서 섭취함ㅋㅋ
(여러분들은 죽같은거 드세요ㅎㅎ; 제가워낙 튼튼한 특이체질이니...)
그리고 23시 되니깐 아주 죄금의 복통이 있더라구요? 근데 예전 생리통에 비하면 새발의 피 정도. 혹시모를 사태에 대비해 진통제 하나 먹고 쿨쿨이 잠.
그러고 새벽 4시에 깨서 생리대 갈아주고 ( 오버나이트 거의 꽉 참 )
다시 7시까지 폴폴 잤습니다.
일어나서 생리대갈고...출근준비하고... 지금은 계속 일하고있네요 ㅋ
배 아픈거 1도없고, 피는 계속 나오기는 하다만, 그냥 한 평소 2-3일차 생리양? 정도로 흘리고있고
이전에 갖고있던 몸살끼도 아예 사라짐
코로롱인줄 알고 자가키트시켰는데 ㅋ 임신때문이였다니 왕짱나 ㅋ;
가슴통증은 쬐금 남아있는데 이건 맨 마지막에 사라진다고 하더라구요ㅎㅅㅎ

다음에 생리시작하면 무조건 피임시술 바로합니다. 미친 자궁쉨 가만두면 안되겠어요
아무쪼록 잘 마무리 된 것 같아 기쁩니다^_^
상담사쌤두 엄청 친절하고 답변속도 5G마냥 빠르게~ 해주셔서 불안감이나 두려움이 1도 들지않았어요
또 이미 내 친구가 한 번 경험해서 성공한 경험도 있고, 그냥...왜인지 큰 걱정이 없었달까나ㅋ
음 약간 무거운 내용을 좀 가볍게 쓴 것 같은데 이 후기글보시는 분들 너무 걱정하지 말라는 의미에서
내뱉은것도 있으니깐ㅎㅋㅋ, 안심하시고 약 구매하십셔ㅎㅎ ^^
전 다담주쯤에 초음파 검사해보고 2차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Adios~~~~~~~

세줄요약
1.임신함(3주4일정도)
2.중절약먹음.별로 안아픔
3.다음날 멀쩡해짐 굿쓰따리삐라뚜뚜
임신 중절 약값 링크


Tags:
# 낙태 수술   # 낙태약물   # 먹는낙태약   # 미프진 정품가격   # 미프진 구매하는곳